전례 없는 핏빛 저주가 무자비하게 영지를 뒤덮었기 때문에 파티는 익숙한 지형에서 새로운 적과 만나 싸우고 새롭게 탄생한 코트야드라는 환경에 발을 내딛게 될 것입니다. 코트야드에서는 고유한 골동품, 함정, 장애물, 피에 미친 새로운 적들과 세 구역을 감독하는 보스 인카운터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군침 흘리는 적들과 서사적 인카운터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으로 당신이 가장 좋아하던 전략을 한계까지 시험할 것입니다.
감염률이 증가하고 영웅들이 병에 걸리기 시작하면 적과 아군을 혼동하는 광신도는 열정적으로 저주를 박멸하기 위해 복도를 방황합니다.
그러나 당신에게만 상황이 불리한 것은 아닙니다! 강력한 신규 장신구, 마음 이벤트 영지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신선한 방법과 함께 새로운 영웅 클래스가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