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브레이커 DLC는 다키스트 던전에 새로운 영웅을 추가합니다. 쉴드브레이커는 강력한 전술을 사용하는 여전사로 갑옷을 뚫고 가드를 무너뜨리며 적을 중독시킵니다. DLC에는 신규 괴물과 소모 아이템, 이지스 비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쉴드브레이커는 영지를 되찾고 다키스트 던전에 자리 잡은 악을 추방하기 위해 싸우는 강력한 동료입니다. 뛰어난 전략성으로 꾸준한 피해를 주는 쉴드브레이커는 높은 방어력으로 동료를 보호하는 괴물의 천적입니다. 움직임, 속도, 특화된 능력으로 그녀는 상대하기 어려운 괴물 무리를 무찌르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었습니다. 비교적 체력이 낮은 쉴드브레이커는 이지스 비늘 덕분에 짧은 지속시간 동안 높은 생존능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