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신규 영웅 모두 고유 장신구, 상징 아이템, 그리고 직접 플레이 가능한 회상 조우가 포함된 완전 더빙 배경 스토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결투가는 방어와 공격 태세를 전술적으로 전환할 수 있는 절도 있고 치명적인 전투원입니다. 덕분에 어떤 위치에서든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적의 방어를 무시하고 반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상 완벽을 추구하기에 동료들에게도 최선의 실력을 요구하면서 재사용 대기 시간을 없애고 공격 및 방어 버프를 제공하여 승리를 이끌어냅니다. 이처럼 결투가는 전열과 후열을 쉽게 오가며 공격할 수 있으며 무자비할 정도로 효율적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성전사가 돌아왔습니다! 전투로 단련된 이 기사는 눈부시고 성스러운 불길로부터 힘을 얻으며 적들이 서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공격합니다. 성전사는 강력한 공격을 견뎌내고, 치유와 스트레스 회복으로 아군을 지원하며, 정의의 검으로 적을 제압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최전방 영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