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Noodle Delivery
호버보드를 타고 상사의 국수를 배달하되, AI 드론부터 나쁜 운전자까지 붕괴 직전의 이 사이버 펑크 도시에는 수많은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니 주의하세요.
낡은 호버보드를 녹슨 다리미판에서 완벽한 살인 기계로 업그레이드하세요. AI 페이월을 탈옥하고 시간을 조작하고 폭발적인 고양이를 발사할 수 있는 새로운 파워업을 잠금 해제하세요!
이웃과 대화를 나누고 그들의 은밀한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웹에서 해킹과 즐거움을 찾아보세요. 충분히 오래 살아남으면 이 세상에 끔찍한 비밀이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보드의 기능을 실제 환경에 적용하기 전에 AI를 사용하여 배달 시뮬레이션을 해보면서 생명을 구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