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STRANDING 2: ON THE BEACH - Digital Deluxe Edition
샘은 동료들과 함께 다시 한번 인류를 멸종으로부터 구하기 위한 여정을 떠납니다. 이들과 함께 이세계적인 적, 장해물, 그리고 불편한 질문이 존재하는 세상을 탐험하세요. 우리는 과연 연결해야 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