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 Trash
얼리 액세스 게임은 현재 개발 중인 게임으로 개발 중간에 많은 것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얼리 액세스 게임을 플레이할 때 전혀 예측하지 못한 이슈가 발생하거나 완전히 새로운 게임플레이 요소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현재 개발 중인 게임을 바로 플레이하거나 더 완전한 게임 경험을 제공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Death Trash는 대규모의 혼란이 인류를 원하지만 샷건을 가진 펑크와 맞닥뜨리는 세상에서 전개됩니다. 종말 이후, 호러와 사이버 펑크 클래식으로부터 영향을 받았지만 게임만의 독특한 개성이 있습니다. Death Trash는 전통적인 역할 기반 플레이 클래식과 현대 게임의 통제 및 느낌을 조합합니다.
Death Trash는 수작업한 레벨, 풍부한 내용의 스토리 캠페인과 선택적 로컬 협동 게임플레이가 가미된 오픈 월드, 싱글 플레이어, 역할 기반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원거리 및 근거리 전투, 잠행, 여러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대화, 아이템과 벌레 재고, 제작 시스템, 소매치기 및 토하기 스킬 등이 포함된 실시간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합니다.
참혹한 종말 이후의 폐허를 월드 맵을 통해 여행하고 수작업한 유기적인 장소를 탐험해 보세요. 흥미로운 캐릭터를 만나보고, Fleshkraken과 대화를 나누고, Puke Bar에 들러보거나 오래된 사원으로 내려가 나의 의식 세계를 더 확장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