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ep Sky Derelicts
Deep Sky Derelicts는 턴제 전략과 RPG가 결합한 게임이며, 전술적 카드 전투와 로그라이크 요소가 풍부합니다. 독특한 과거 및 미래 혼합풍 만화책 스타일의 게임에서 버려진 외계 우주선을 탐험하고, 싸우고, 전리품을 챙겨 장비를 업그레이드하세요.
인류가 은하계 전역으로 흩어지고 인간 사회가 두 개의 뚜렷한 계급으로 나뉜 암울한 디스토피아 미래에서, 여러분은 우주에 버려진 우주 정거장과 우주선의 폐품에 의지해 살아가도록 강요받은 불쌍한 무국적의 추방자이지만, 특권 시민이 되어 거주 가능한 행성 표면에서 합성하지 않은 공기와 물과 음식을 즐기는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우주의 Deep Sky 섹터 내 어딘가에 있는 전설의 버려진 외계 우주선은 쾌적한 행성의 시민권과 안락한 삶을 약속하는 증표입니다.
최대 3인의 용병 캐릭터로 구성된 분대를 만들어 통제하고 폐품 수거 기지로부터 도달 가능한 범위 내 버려진 우주선을 탐험하세요. 잔해를 뒤지고 전리품과 단서를 찾다 보면 많은 친절한 주민과 상인을 만날 수 있지만, 다양한 악당들을 더 자주 마주칩니다.
전술적 턴제 전투에서 적에게 도전하고 처치하세요. 무작위로 뽑은 카드로 전투에 사용하는 무기를 바꾸고, 자신과 크루의 경험치를 쌓고, 사체에서 전리품을 챙기고, 기지로 돌아와 재보급과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세요. 폐품 수거 기지에서는 용병을 치료하고 레벨업하고, 새로운 용병을 영입하고, 장비를 갖추고, 그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거나 미션 중 생명을 유지하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