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uxe Edition
Digital Deluxe Edition에는 Desperados III 시즌 패스와 새로운 미션이 포함된 DLC 3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DLC는 2020년 게임 출시 이후에 나오며 메인 게임 사건 이후에 벌어지는 새로운 모험의 이야기입니다.
의 음악이 포함된 75개의 고품질 트랙을 제공하는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의 특별 확장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