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실버 3000개(+500개 보너스)
오디오: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스페인), 스페인(라틴 아메리카), 중국어(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