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빛의 추락
공격받고 있는 해왕성 도시에서 동료 수호자들과 협력하세요. 모든 것의 끝이 다가옵니다. 목격자가 옵니다. 새로운 보상으로 무장하고 새로운 어둠의 힘을 해제하여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빛의 추락 전설 모드에서 승리를 거두세요.
새로운 어둠 하위직업으로 현실의 끈을 잡아당겨 우주를 정복하세요. 건물 사이를 오가며 새로운 속도로 도시를 가로지르세요. 모든 직업이 새 원소를 활용할 수 있지만 완벽한 장비 구성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해왕성으로 가서 그동안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볼 수 없었던 번영한 대도시를 발견하세요. 구름 질주자를 만나고 그림자 군단과 맞서 싸우고 기술적으로 발달된 네오무나의 비밀 도시에서 파괴를 막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