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저항자
데스티니 가디언즈: 저항자 — 무법지대가 부릅니다. 미지의 광야로, 힘만으로는 살아남을 수 없는 곳입니다. 그림자와 범죄 조직이 뒤엉킨 세계를 헤쳐 나가며, 영향력을 통해 전설을 만들어가고, 세력의 균형을 뒤흔드는 존재가 되세요.
태양계 전역에 새로운 위협이 등장한 지금, 운명의 서사 다음 장이 시작됩니다. 방랑자는 아홉이 전한 수수께끼 같은 경고를 따라, 바란트 제국의 치명적인 신형 무기인 황혼 기지를 쫓습니다. 경쟁 조직들과 불안한 동맹을 맺고, 충성심이 끊임없이 흔들리고 갈등이 점점 심화되는 숨겨진 세계로 끌어들이는 위험한 임무들에 뛰어드세요.
저항자의 중심에는 무법지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타르시스의 범죄 조직들이 분쟁 지역의 지배권을 놓고 치열하게 싸우고 있습니다. 화력팀은 공습을 퍼붓고, 포탑을 설치하며, 제국 거수를 소환하는 등 전세를 바꿀 강력한 능력들을 구사해 고위험 임무에 나섭니다.
드레젠 베일의 추종자들을 추적하기 위해 새로운 3인 던전에서 오노르 마할과 힘을 합치세요. 우주의 던전에서 숙련된 화력팀조차 긴장하게 할 강력한 방어 체계에 맞서세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빛과 어둠이 함께 깃든 강력한 무기인 실천의 칼날을 단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