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섀도우킵 팩
최후의 안전한 도시의 영웅들이 저 멀리서 은하계 전방을 사수하는 동안, 달의 표면 아래에서 쉬고 있던 고대의 악으로부터 새로운 악몽이 출현했습니다. 섀도우킵 팩에는 15개 이상의 경이, 진홍빛 요새 황혼전, 이단의 구덩이 던전, 구원의 정원 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섀도우킵 캠페인은 데스티니 가디언즈에서 플레이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이 팩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