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DISGAEA6 Digital Dood Edition
마계 좀비가 일어나 신을 파괴할 수 있을까요? DISGAEA 시리즈 최신판에서 알아보세요! 마계전기 DISGAEA6에는 이전에 출시된 모든 DLC와 Digital Dood Edition, 보너스 아트북이 함께 제공됩니다!
마계 좀비가 일어나 신을 파괴할 수 있을까요? DISGAEA 시리즈 최신판에서 알아보세요! 초환생, 3D 비주얼, 게임플레이 설정 조절 기능 등이 있어 신규 및 베테랑 DISGAEA 팬에게 완벽한 게임입니다! 또한 디지털 아트북과 함께 Digital Dood Edition도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