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DISGAEA6
Disgaea 시리즈가 그 전통을 이어 갑니다! 단 한 명을 제외한 모든 적을 넘어선 좀비 제트를 만나 파괴신을 타도하기 위한 여정에 함께 하세요!
허약한 좀비인 주인공 【제트】가 여동생 【비코】를 구하기 위해 마계를 멸망시키려 하는 파괴신을 쓰러뜨리고자 분투하는 이야기. 파괴신이 세상을 위협하는 이때, 제트는 파괴신에게 맞서기 위해 그의 독특한 능력인 『초환생』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러는 과정 중, 마계에 사는 황당무계하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단결시키고, 마계 주변과 그 안의 난제에 직면하고 골칫거리 불량배인 자신도 최강의 파괴신에게 도전할 수 있음을 입증하게 됩니다!
마계전기 DISGAEA6: Defiance of Destiny는 암울하지만 감동적인 스토리, 정신없는 전략 전투를 합쳐 전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게임플레이 요소를 소개합니다. 그 결과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 모두 마계를 여행하며 잊지 못할 독특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수 공격으로 전투에서 승리하고 다양한 아군 유닛으로부터 지원을 받으세요.
자동(Auto), 재도전(Retry), 리플레이(Replay) 등 커스터마이징 설정이 가능해 하드코어 및 일상 플레이어 모두 자신만의 방식으로 싸울 수 있습니다. 이도 저도 안 될 때는 초환생을 이용하여 전투에 다시 참여하고 성공할 때까지 도전해보세요. 이 마계는 모두에게 어울리는 곳입니다!
낮은 신분을 올리려는 제트의 퀘스트에 함께하고 파괴신에게 도전하세요. 그 과정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고, 혼란한 새 세계를 탐험하고, 형제자매의 우애와 투지의 힘을 발견하세요.
죽거나 멈추지 말고: 정신없는 특수 공격과 다양한 아군 선택 기능이 가미된 황당한 전략 전투를 경험하세요. 상황이 악화되면 초환생을 이용해 성공할 때까지 계속 도전하세요!
자동 플레이(Autoplay) 및 Demon Intelligence 등 게임플레이 기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어, 신규 및 기존 플레이어 모두 자신의 방식에 맞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Disgaea에 뛰어드세요! 마계전기 DISGAEA6에는 새로 단장한 DLC, 전작에 나왔던 모든 캐릭터와 외형 DLC까지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