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enation
이 게임은 Blockchain, NFT 기술, 또는 암호화폐를 지원하거나 포함합니다. 모든 거래 및 관련 활동, 게임 내 구매를 위한 결제, 환불, 고객 지원은 이 제품의 퍼블리셔가 취급합니다.플레이어님들께 암호화폐나 디지털 자산을 구매하기 전에 조사부터 해보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제3자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스스로 위험을 부담해야 하며 에픽게임즈는 그 어떠한 암호화폐나 디지털 자산의 구매나 판매도 장려하지 않습니다.지금 바로 위시리스트에 추가하세요!
도메네이션에서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경험을 준비하세요. 매초가 중요합니다! 시간을 극대화하고 상대를 이기기 위해 돔 안에 머무르세요. 독특한 스킨과 무기 스타일로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하여 패배하더라도 흔적을 남기세요. 그리고 당신의 충실한 동료인 프렌즈를 잊지 마세요. 그들은 당신과 함께 진화하며 생존을 위한 전투에서 필수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마지막 플레이어가 될 수 있을까요?
으로 시작합니다. 시계가 0에 도달하면 게임 오버입니다 - 당신은 나갑니다. 그리고 그냥 놀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악동 돔 밖에서는 시간이 더 빨리 흘러갑니다. 안에 머무르고, 집중하거나 작별인사를 하세요!
생존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돔을 마스터하고, 모든 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고, 상대를 능가하세요. 남은 시간이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가 승자입니다. 당신은 끝까지 버틸 수 있을까요?
평범하게 나갈 필요가 있을까요? 다양한 캐릭터 스킨, 무기 스타일 및 프로필 사진 중에서 선택하세요. 떠날 거라면 멋지게 떠나세요!
모든 매치는 리더보드에서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갈 기회입니다. 생존하고, 상대를 능가하고, 상대보다 더 똑똑하게 행동하여 당신이 최고임을 증명하세요. 비록 당신이 탈락하더라도, 당신은 기억될 것입니다 - 적어도 다른 누군가가 당신의 자리를 차지할 때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