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Engines: Nomad Cities
비행 도시의 생존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미지의 과학과 꿈이 가득하며, 이상하고 악몽이 만연한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비행 도시를 건설하고, 자동화하고, 방어하세요.
선진 사회는 사라진지 오래, 세계는 Dream Plague들에 휩쓸려 있습니다. 유일한 생존자들은 많은 관심을 끌지 않는 작은 유목 민족뿐입니다. 그리고 지금, 오래 전에 버려진 고대 프로젝트의 발견이 비행 가능한 Nomad Cities라는 새로운 희망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