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문 장비 등 온갖 악의 도구를 활용하여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치명적인 던전을 만드세요. 새로운 마법 시스템으로 함정을 설치하고, 비열한 악마를 보내 당신의 명령을 따르게 하고, 지하 세계의 힘을 발휘하세요.
미니언에게 쾌적한 환경과 높은 급여를 제공하거나 겁을 줘서 비참한 노예 생활을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착한 행동을 한다고 크레딧을 더 주지는 않습니다.
최대 4명의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면서 누가 가장 무자비한 Dungeon Keeper인지 증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