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s 4 - Deluxe Edition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Dungeons 4 게임 전체, 디지털 아트북, 사운드트랙, 탈리아와 악의 손을 위한 추억의 Dungeons 3 스킨, 클래식 Dungeons 3의 맵인 '달라란의 습격'의 리마스터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