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geons 4 - Tales from the Campfire
벽난로 옆에 잠시 머물면서 탈리아, 트리스탄, 그리고 언제나 유려한 내레이터가 Dungeons 4 - Tales from the Campfire에서 잠 못 이루는 절대 악의 미니어처 버전인 고구를 달래는 진정한 공포를 경험해 보세요.
항상 경계하는 악의 작은 배는 그 울부짖음의 공포를 유발하는 특성을 발견했고, 악의 세력은 모든 힘과 기술을 동원해 새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팀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렇게 사건이 전개되고, 주인공들(역겹도록 선하고 깨달음을 주는 사악함까지)은 매우 다양하고 도전적인 네 가지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데, 기저귀를 차고 있는 악과 함께 끔찍한 밤을 보내는 것과 신경을 거스르는 전투 외침에 비하면 여전히 공원 산책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