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웅전
백영웅전은 클래식한 JRPG 체험의 현대적인 해석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100명 이상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이끌며 여러분만이 구할 수 있는 전쟁 분위기의 세상을 헤쳐나갈 준비를 해보세요.
다양한 문화와 가치관의 국가들로 이루어진 올란 대륙의 한 지방에서 짜릿한 모험의 서사가 시작됩니다. 검의 힘과 '룬 렌즈'의 마법으로 격돌하는 세계. 이 땅의 역사는 인간, 수인족, 엘프, 사막 부족이 서로 연합하고 대립하는 가운데 이어져 왔습니다.
가르디아 제국은 대륙의 다른 국가들보다 먼저 룬 렌즈의 마법을 강화하는 기술을 습득했습니다.
제국은 이제 훨씬 더 강력한 힘을 열망하며 대륙 어딘가에 숨어 있는 유물을 찾아내려 합니다. 제국의 촉망받는 장교 세이 케슬링과 시골 마을에서 온 소년 노아는 그런 탐색의 여정에서 만나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가혹한 운명의 장난으로 전쟁의 업화에 휘말리고 급기야 자신들이 믿었던 진실과 정의를 의심할 수밖에 없는 처지에 놓이게 됩니다.
백영웅전은 많은 분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2020년 킥스타터에서 가장 많은 후원금을 받았습니다. 505 Games는 백영웅전의 퍼블리싱을 맡게 된 것을 진심으로 명예롭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Rabbit & Bear와 협력해 많은 팬 여러분에게 귀중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 Rabbit & Bear와 505 Games의 목표는 백영웅전을 팬 여러분이 만족하실 수 있는 JRPG로 제작해 전해드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