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X
ELEX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Gothic 시리즈의 제작자가 개발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포스트 아포칼립스 공상과학 판타지 우주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고유한 캐릭터, 돌연변이 생명체, 심도 있는 도덕적 선택 그리고 강력한 액션으로 가득한 거대하고 끊김이 없는 게임 세상을 경험합니다.
ELEX에서 플레이어는 사람들에게 마법과 같은 힘을 주는 대신 감정이 없고 냉혹한 생명체로 변화시키는 강력한 자원을 두고 벌어지는 전쟁에 참여합니다. Magalan 세상을 다스리는 건 감정과 인간다움일지 차갑고 인위적인 논리일지 선택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