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cased - Portrait Pack
10가지 추가 초상화 세트로 C.R.O.N.U.S. 직원의 모습을 바꿔보세요. 게임 시작 시 이 초상화들을 이용해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세트는 자신에게 맞는 캐릭터로 Dome 아래 세계를 탐험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