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2: A Post Nuclear Role Playing Game
당신의 조상이 불모지에 발을 들여놓은 지 80년이 지났습니다. 원시 사회의 마을을 구하기 위해 Garden of Eden Creation Kit를 찾는 당신의 길은 심각한 방사능과 과대망상증 돌연변이 그리고 끝없는 거짓과 기만과 배신이 난무합니다. 이 새로운 세상에서 무언가를 얻기 위해 맞서 싸울 자가 있을지 의문을 갖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