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4: Game of the Year Edition
볼트 111의 유일한 생존자인 당신은 Fallout 4의 황무지를 재건하고 운명을 결정해야 합니다. 권력을 원하는 여러 세력 중 하나에 가담하거나, 홀로 맞서세요.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파워 아머를 입은 군인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설득가에 이르기까지, S.P.E.C.I.A.L. 캐릭터 시스템과 수백 개의 Perk로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만드세요.
1인칭 또는 3인칭의 역동적인 Vault-Tec Assisted Targeting System(V.A.T.S.)으로 조준을 하며 전술적 우위에 서고, 시네마틱 대학살을 즐기세요!
Fallout 4의 제작 시스템에서 수천 개의 아이템을 수집, 업그레이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무기와 방어구는 물론이고 나만의 정착지도 건설해보세요. 집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