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5: Highlands Fishing Expansion
Farming Simulator 25는 하이랜드 낚시 확장팩을 통해 물고기를 잡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푸른 언덕과 탁 트인 바다로 이루어진 스코틀랜드풍의 마을 킨레이그에서 농장을 건설하고 어선을 조종해 보세요! 새로운 작물, 지도, 동물 종류와 물고기, 게임 플레이 및 육지와 바다에서 농사를 지을 수 있는 20가지 이상의 기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거친 풀로 뒤덮인 바위 계곡에는 하이랜드 가축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바다로 멀리 뻗은 흐린 하늘 아래, 농부와 양식업업자들은 바람이 부는 이 새로운 환경에서 농사를 짓고 땅을 갈아엎습니다. 역사가 풍부한 킨라이크는 자연과 수백 년 된 성 같은 정통 건축물과 새로운 건설 프로젝트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육지와 바다에서 낚시를 통해 양식업업자들은 다양한 물고기를 번식시키고, 기르고, 수확할 수 있습니다. 바다로 나가는 모험은 들판, 숲, 마구간 외에 새롭고 생산적인 자원 채집 방법이자 또 다른 평화로운 탈출구를 제공합니다. 낚싯대를 손에 들고 즐기는 가벼운 해안 낚시는 물가의 고요한 삶의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연어와 무지개 송어가 킨레이그의 짠 바닷물에 서식하는 동안, 육지에서는 양파라는 새로운 작물을 재배할 수 있게 되고, 특수 장비가 등장합니다. Monosem, Can-Am, Agri-Spread 및 GT Bunning 등 4개의 새로운 브랜드가 시리즈에 합류하면서 차량과 농기구의 종류도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