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25: Plains & Prairies Pack
Ford와 여러 브랜드가 Farming Simulator에 합류합니다. 전체적으로 20개 이상의 기계가 추가됩니다.
Farming Simulator에서 산업화의 선구자 Ford를 환영합니다. 평원과 초원 팩은 게임에 두 대의 클래식 Ford 트랙터를 추가하며, 전설적인 기계인 Versatile 1080 “Big Roy”, 현대적인 Fendt Rogator 900 등 다양한 모델을 포함합니다.
20대 이상의 차량과 농기계로 구성된 라인업은 Ford 976 및 1156 Versatile 같은 클래식 모델부터 최신 혁신 기술까지 아우르며, 광활한 평원과 초원을 스타일리시하게 경작할 수 있습니다. 평원과 초원 팩에는 새로운 브랜드인 Ford, GEA, Trout River가 포함되며, 기존 제조사인 Brandt, Fendt, International, Salford, Väderstad & Versatile도 다시 참여합니다.
함대가 확대됨에 따라 세부 사항에 대한 주의도 함께 증가합니다. Fendt와 Salford의 공기압 분무기는 고체 비료를 골고루 뿌릴 수 있으며, 현실감 있는 트레일러 커버는 저장된 작물을 덮어 보호하고, 작업용 리프트 액슬은 게임에서 가장 큰 거름 탱커를 조작할 때 유압 시스템을 선호하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이 모든 세부 사항은 가상 농장의 현실감을 높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