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5: Year 1 Season Pass
더 많은 기계, 브랜드, 게임 플레이, 완전히 새로운 환경으로 Farming Simulator 25를 확장하여 농업 사업을 성장시키세요! Year 1 Season Pass를 구매하면 아래에 나열된 세 가지 공식 팩과 GIANTS Software에서 개발한 대규모 확장팩 1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