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ming Simulator 25: Year 2 Season Pass
수확량을 높여주는 기계, 더 많은 브랜드, 새로운 게임 플레이, 새로운 환경으로 농장을 더욱 크게 성장시켜 보세요. 2년차 시즌 패스에는 두 개의 공식 팩과 GIANTS Software의 대규모 확장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