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ta Deum 파타 데움
갓 게임 장르의 고전 명작에 영감을 얻은 Fata Deum에서 당신이 바라는 대로 부락과 주민의 모습을 빚어내 보세요. 부락을 영광의 길로 이끌 건가요, 아니면 폭력과 방탕에 찌든 악마의 소굴로 만들 건가요? 당신의 변덕에 따라 점차 모습을 갖춰가는 미물들의 세상을 지켜보세요.
부락을 만들고 다른 신과 경쟁하여 더 큰 영향력을 얻는 조물주 게임 'Fata Deum'에서는 신도가 많을수록 더 큰 힘을 휘두를 수 있습니다.
마나를 잘 관리하여 부락과 열성 신도들, 그리고 현실의 구조 그 자체를 마음대로 뒤흔들어보세요. 힘을 많이 축적할수록 신묘한 기술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밤이 오기 전에는 미물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하세요. 축복과 격려로 그들을 선행으로 인도할 건가요, 아니면 끔찍한 환영으로 트라우마를 안길 건가요? 하지만 주민들에게는 자유 의지가 있으니 너무 심하게 굴지는 마세요.
밤이 되면 술수를 부려 부락을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미물을 이용해 신성한 사원을 건설해 숭배할 공간을 마련하거나 농장과 목재소를 지어 그들을 번영으로 이끄세요. 아니면 다른 마을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폭군이 되어 방탕과 피의 왕국을 지배하고 싶은 분도 있을 겁니다. 군대를 일으키고 미물을 희생하여 무시무시한 악마를 소환할 수도 있죠.
어쩌면 당신은 즐거움과 축제, 사랑의 전파를 믿지만, 공포를 퍼뜨려 적의 힘을 꺾거나 다짜고짜 벼락으로 적을 공격하는 분일 수도 있겠지요. 어떻게 하든 모두 조물주인 당신의 선택입니다.
미물들의 세상을 빚어내세요
영향력이 커질수록 미물들의 세상은 점점 주변으로 영역을 넓히며 방대해집니다. 신들의 왕국은 저마다 다른 방식으로 표현되지요.
당신의 왕국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곡식과 햇살이 넘실대는 곳일까요? 비틀린 나무와 불쾌한 어둠에 뒤덮인 곳일까요? 당신은 폭력과 기만, 비옥과 기쁨의 신들과 대결하게 됩니다.
젊은 신이 되어 캠페인 모드에서 영광의 길을 향해 나아가세요. 점점 흥미를 더해가는 특이한 도전들로 꽉 채워진 매력적인 이야기가 당신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