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fighting Simulator: Ignite - Rosenbauer HEROS Titan DLC
Rosenbauer HEROS Titan 추가 콘텐츠에는 Rosenbauer에서 디자인하고 제작한 고성능 소방 헬멧, HEROS Tita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 교대 근무 시마다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적의 보호 기능, 그리고 극강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최고의 헬멧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