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or Vehicle Accident Expansion
Firefighting Simulator: Ignite의 Traffic Scenario Expansion으로 출동 요청을 수락하고 교통사고 현장을 처리하세요. 새로운 임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도구 등이 기다립니다.
Oakridge City FD 소방관들이 고급 훈련 과정을 마치고 이제 교통사고 현장도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raffic Scenario Expansion은 5가지 메인 임무를 추가하고, 다양한 부가 임무로 플레이 경험을 한층 확장합니다. 이번 확장팩은 Firefighting Simulator: Ignite 사상 최대 규모의 확장팩으로, 차량 인명 구조, 절단 작업, 누출 차단을 통한 추가 유출 방지 등 여러 신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과 기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압 구조 장비를 사용해 차량 문을 열거나 충돌로 뒤엉킨 차량을 해체하세요. 또한 구조용 전기톱을 활용해 생명도 구해야 합니다. 현장에서 발생한 화재를 진압하고 위험 요소를 관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