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light Fantasy: Phoenix Crew
파이어라이트 판타지: 피닉스 크루는 3인칭 시점의 화려한 검술 전투를 다룬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스칸디나비아 신화를 바탕으로 한 액션 게임입니다. 아보브 요새가 어떻게 지어졌는지에 대한 특이한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강력한 거인이 신들에게 매우 유혹적인 제안을 합니다. 그는 아스가르드 주변에 성벽을 쌓을 준비가 되어 있어요. 신들은 고심 끝에 동의했어요. 하지만 거인에게는 어떤 대가가 주어질까요? 이것은 영리한 속임수일까요, 아니면 진심에서 우러나온 제안이었을까요?
그러나 재미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거인은 단 하루 만에 요새 주변에 성벽을 쌓아야 합니다. 그는이 어려운 작업에 대처할 수 있을까요? 대답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거인은 신들의 분노와 힘든 대결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우선 요새 자체에 도착해야합니다.
약속을하면 거래를 시작하고 끝까지 가져와야합니다. 이번에는 어려운 땅을 통과해야 합니다. 신들이 보낸 적들이 당신을 기다릴 것이므로 제 시간에 도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재미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