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Heroes League - 번들 - 창립자의 영웅 번들
귀하의 명단 라인업에서 뛰어난 영웅들을 잠금해제하세요! Football Heroes League의 원래 출연진 5명을 위한 영웅 번들이 잠금 해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