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련의 장 군주 - 센추리언 영웅 스킨 - 포 아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모티브로 한 센추리언의 신규 영웅 스킨으로 시련의 장 군주가 되어 빛의 힘을 지배하세요. 물리 법칙마저 뒤틀어버리는 암흑 에테르가 가진 힘이 히스무어에 스며들고, 죽은 자들이 경멸자 군대로 부활합니다. 하지만 침략자에 맞서는 영리한 기계 고스트가 찾아와 용맹한 수호자를 선택했습니다.
신비한 빛의 힘으로 무장한 고스트는 차원 간 전쟁에서 시련의 장 군주를 돕기 위해 기묘한 첨단 장비를 선물했습니다. 전장에 뛰어들어 암흑 에테르에 감염된 경멸자로부터 히스무어를 지켜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