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왕 & 시련의 장 군주 - 영웅 스킨 번들 - 포 아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모티브로 한 센추리언과 로브링어 영웅 스킨으로 시련의 장 군주와 보랏빛 왕이 되어 히스무어에 전화위복을 불러오세요. 고스트라고 알려진 신비한 기계에 의해 선택받은 두 영웅은 기이한 장비를 입었습니다.
히스무어의 수호자가 된 둘은 나란히 싸우며 새로운 재능을 발휘하여 하수인들을 죽음에서 되살리는 무시무시한 경멸자 남작과 괴물 경멸자에 맞서 싸웁니다. 전장으로 순간 이동하여 암흑 에테르에 반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