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자 벨라 – 워몽거 영웅 스킨 – 포 아너
정복자 벨라 워몽거 영웅 스킨으로 제국을 몰락시킨 무자비한 파괴자로 거듭나십시오. 해당 스킨은 워몽거가 사용할 수 있는 전신 꾸미기 아이템입니다. 새로운 세계를 향해 바다 건너 탐험을 떠난 정복자 벨라가 몰락한 문명의 막대한 보물을 가지고 히스무어로 돌아왔습니다. 잔인한 탐험가이자 약탈자인 벨라는 스스로를 정복 영웅이라 칭합니다. 호르코스는 벨라가 고향으로 가져온 금 덕분에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