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랏빛 왕 - 로브링어 영웅 스킨 - 포 아너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모티브로 한 로브링어의 신규 영웅 스킨으로 보랏빛 왕이 되어 경멸자를 다시 무덤으로 돌려보내세요. 고스트로 알려진 신비한 기계 덕분에 보랏빛 왕에게 최첨단 스파이크 갑옷이 주어졌습니다. 물리 법칙마저 뒤틀어버리는 암흑 에테르의 힘과 그 속의 언데드 경멸자 군대에 맞서기 위해 무장한 보랏빛 왕이 선택받았습니다.
빛의 힘을 섬기는 데 헌신하려 하는 보랏빛 왕은 외계로부터 온 전멸의 위협에 맞서 히스무어를 지키고 있습니다. 전장으로 순간 이동하여 암흑 에테르에 반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