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단심문관 윤신 – 해적 영웅 스킨 – 포 아너
히스무어에서 위험한 광신도와 유물 이단심문단 간의 종교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피를 보는 것은 무고한 양민들일 뿐이었죠. 이제 이단심문관 윤신 해적 영웅 스킨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무법자 해적이 되어 전투에 임하십시오. 참혹한 전쟁에 마침표를 찍을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