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하고, 열정적이며, 배를 지휘하는 해적 영웅이 선원들과 함께 사라진 보물과 유물을 찾아 히스무어에 찾아옵니다. 약탈로 명성이 자자한 이 해적 무리는 그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무기인 권총과 함께 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