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장군 - 참호 영웅 스킨 - 포 아너
강력한 무림의 지도자, 지 장군이 아스트레아에 유성락 검을 바치며 자신의 왕국을 호르코스에 합류시켰습니다.
신규 참호 영웅 스킨과 함께 무림에서 가장 전략적이면서도 위험이 따르는 검 무장을 장비해 보십시오. 지 장군은 유성의 잔해로 만들어진 의식용 검이자 적에게 평화의 증표로 넘겨주었던 유성락 검을 휘두릅니다. 지 장군은 이제 그 검을 아스트레아에 주어 동맹을 이루려 합니다. 허나, 그 증표가 불러오는 건 평화일지 아니면 피일지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치밀하고 지독한 인격의 소유자인 지 장군은 언제나 10수 앞을 내다보며 적들은 자신이 무엇에 당하는지조차 모르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