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주받은 자 볼토른 – 레이더 영웅 스킨 – 포 아너
풍뎅이 팔찌가 주는 고통을 느껴보십시오! 저주받은 볼토른 레이더 영웅 스킨으로 레이더의 전신을 꾸밀 수 있습니다. 머나먼 여정을 마친 볼토른이 일족의 영광을 위해 고대 유물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가져온 유물이 일족의 땅에 저주를 불러왔다는 사실은 미처 깨닫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