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give Me Father
독특한 호러 만화책 스타일로 제작되고 러브크래프트의 책 속에서 바로 튀어나온 듯한 느낌을 주는 이 FPS 게임에서 완전한 감각이 남아 있는 유일한 사람으로서 해답과 평화를 찾아 나서세요.
게임플레이 중 다이나믹하게 변화하며 추가적인 힘을 주는 광기 레벨을 확인하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활동 스킬을 선택하고 사용해 영원한 악에 맞서 싸우세요. 접근하기 어렵게 숨은 구역으로 가득 차 있으며 러브크래프트에게 영감을 받은 이 세계를 탐험하고, 모든 이야기를 밝혀내 이 정신 나간 장소의 미스터리를 해결하세요.
수많은 적과의 다이나믹한 전투 중에 얻을 수 있는 구급상자, 생명 포인트, 재장전 불가 무기, 파워업 등 저속 애니메이션, 적, 2D 요소가 3D 환경에 들어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한 손에 성서를, 다른 한 손에는 미지의 물질로 작동하는 무기를 들고 인간성을 유지해야 하는 어려움에 직면하게 됩니다. 장비를 어떻게 진화시킬지를 결정하고 예측할 수 없는 적의 무리를 물리칠 방법을 찾는 것은 플레이어의 몫입니다.
오디오 및 시각적 경험뿐만 아니라 게임플레이 자체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며, 효과는 현재 플레이어의 광기 레벨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래픽은 손으로 직접 그렸으며 독특한 만화책 스타일로 디자인했습니다. 게임 스크린샷은 새로운 만화책의 한 장면처럼 보일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내 하워드 필립스의 작품의 분위기로 유명한 불안과 공포를 느끼게 됩니다. 오컬트와 영원한 악의 세력에 둘러싸여 절망, 광기, 혼란, 절실한 욕구의 감정을 경험하고, 해답을 찾아 이성과 온전한 정신을 세상에 되돌려 놓으세요.
전부 손으로 직접 그린 다양한 세계에는 빙의한 거주민부터 최악의 악몽에서 나올 듯한 괴물에 이르기까지 흥미진진한 적들로 가득합니다.
각자 고유한 개발 트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성직자나 기자의 관점에서 스토리를 경험하세요(얼리 액세스 기간 이후에 이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