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빈봇 팩
보상은 "세이브 더 월드" 캠페인의 "본부 폭풍 보호막 방어 1" 미션을 완료한 후에 지급됩니다.
V-Bucks는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포크리, 세이브 더 워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화폐입니다. 배틀로얄과 포크리 모드에서는 새로운 의상, 글라이더, 곡괭이, 이모트, 랩핑 시트지와 같은 장식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세이브 더 월드 모드에서는 무기 및 함정 제작법, 새로운 영웅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엑스레이 라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