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Save the World
신나는 PvE 액션 건설 협동 캠페인을 경험해 보세요. 혼자 또는 최대 3명의 친구와 몬스터 무리를 저지하고, 동적으로 생성된 맵에서 모든 걸 파괴할 수 있는 방대한 세계를 탐험하며, 매번 색다르게 게임을 즐기세요.
건설 및 방어: 정교한 함정 터널과 높이 솟은 요새를 건설해 끊임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의 공세로부터 목표를 지키세요.
전리품 수집 및 제작: 주변에서 재료를 수집해 네온 낫부터 중장비 로켓 발사기까지 다양한 전설 무기를 제작하세요.
레벨업: 군인, 닌자, 개척자, 건축가의 4가지 클래스로 구성된 영웅을 구출하고, 영입하고, 방대한 영웅 명단을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편성하세요.
전투가 시작되었습니다. 스쿼드를 모으고 마음에 드는 장비를 찾아 세계를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