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전설 팩
열대 음료 한 잔 하고, 선탠 로션을 듬뿍 바르고, 멋쟁이 선글라스를 끼고 여름의 전설들과 함께 시원하고 여유롭게 여름을 보내보세요! 3개의 의상과 3개의 등 장신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