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좋아하는 모든 것을 포트나이트에서 만나보세요. 스쿼드와 함께 좋아하는 활동에 뛰어들거나 새로운 재미를 찾아보세요. 배틀로얄에서 최후의 생존자가 되세요. 포트나이트 OG에서 추억에 젖어 보세요. 리로드에서 전술을 뽐내세요. 포트나이트 페스티벌의 주인공이 되세요. 레고 포트나이트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언제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가 기다립니다. 데스런, 타이쿤, 레이싱, 좀비 서바이벌 등 개발자가 창작한 수천 개의 섬을 플레이하세요!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 또는 포크리 툴을 사용해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직접 게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각 게임에 개별 이용등급이 부여되어 누구나 즐기기에 적합한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이용하면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에서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친구들과 대화하고, PC 또는 콘솔에서처럼 배틀패스 진척도를 높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