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모바일을 이용하면 좋아하는 모바일 장치에서 언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친구들과 대화하고, PC 또는 콘솔에서처럼 배틀패스 진척도를 높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