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L SCHOOLGIRL
전신 금속 갑옷을 입은 여학생이 착취적인 기업을 파괴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중)
2089년, 일본 연합 연방은 산업 강국으로 자리매김하며 세계에서 가장 과로가 심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이 끔찍한 미래에서 경제는 번영을 누리고 있으며, 24시간 근무는 미덕으로 여겨집니다.
이 국가의 산업, 경제, 사회 시스템의 핵심은 단일 거대 기업에 의해 통제되고 있습니다.
완전히 무장한 사이보그 여전사가 거대 기업에 돌입해 총격과 검술의 연타를 퍼부으며 짜릿한 사이보그 여학생 액션 어드벤처를 펼칩니다. 사무실에 침입해 혼란을 일으키는 순간의 도덕적 모순은 거부할 수 없습니다.
적은 세계 최대 기업 메터널 잡즈입니다. '워킹 데드'로 불리는 사이보그 기업 노예들은 기업 전사로 죽을 때까지 싸우며 당신의 길을 막습니다. 그들은 수적으로 우세해 무리 지어 공격합니다. 자비를 베풀지 마라—모두 파괴하라!
전장은 100층짜리 초고층 빌딩입니다. 악의적인 CEO가 최상층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각 층은 들어갈 때마다 구조가 변하며, 함정 같은 보안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각 층을 장악해 최상층으로 진격하세요.
적들을 물리쳐 얻은 재료와 보상으로 머신 걸을 업그레이드하고 커스터마이징하세요. 아이템 박스에서 얻은 장비와 강화 프로그램, 사전 배치 수정 사항에는 100개 이상의 기본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를 활용해 반복되는 도전을 극복하세요. 힘이 부족하다고 느껴져도,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는 시청자들이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시청자 수가 증가할수록 지원도 늘어납니다. 받은 기부금으로 업그레이드를 자금으로 활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