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ctic Civilizations IV – Expansion Pass
진행 중인 Galactic Civilizations IV 개발을 지원하고 추후 출시될 확장팩과 DLC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세요. Galactic Civilizations IV Expansion Pass는 내년에 출시될 DLC 여섯 개를 포함합니다.
Galactic Civilizations의 깊은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도록 완전히 새롭게 작곡된 하이파이 음악을 몇 시간이고 감상하세요.
Drengin Empire와 Altarians 등 다양한 은하계 세력이 뒤섞인 24세기 Centauron 섹터에 풍덩 뛰어드세요. 이 DLC는 독특한 기술, 행성 개발, 우주선 부품 등으로 Galactic Civilizations IV에 풍성함을 더합니다. 은하계에 생동감을 주는 세계관 중심의 신규 이벤트 수십 개를 체험하세요. 이러한 콘텐츠는 공식 종족과 특성을 공유하는 커스텀 문명과도 맥이 닿아 있는 만큼, 보다 몰입감 높은 맞춤형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GALACTIC CIVILIZATIONS IV: WARLORDS(출시됨)
Warlords 확장팩은 Galactic Civilizations IV의 전투에 혁신을 가져옵니다. 나만의 군사 준칙을 세워보세요. 군사 준칙은 교전 중 함선의 행동을 좌우합니다. 새 함선 역할군을 설계하고 체계적인 전략을 수립해, 매 싸움을 세세하게 신경 쓰지 않더라도 전투를 뜻대로 끌고 갈 수 있습니다.
Warlords 확장팩에서 도입되는 War Aims는 승리 조건을 지정한 뒤 한정적 목표를 두고 참전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입니다. 목표가 우주 기지 파괴든, 행성 점령이든 War Planning 인터페이스에서 구체적인 정복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쟁의 평판과 지지도는 전쟁이 어떻게 합리화되는지에 달렸습니다. 내 군사 작전을 대중이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전략적 고려 대상이라는 뜻이죠.
또한, Warlords 확장팩은 더 정교한 함선 설계, 더 세세한 전후 보고 등을 통해 전투 시스템을 대폭 개선합니다. 이는 모든 결정과 설계가 힘의 균형을 무너트릴 수 있는 첨예한 군비 경쟁을 촉진합니다. Galactic Civilizations 우주에서 한층 더 깊이 있고 전략적인 전쟁을 치를 준비를 하세요.
Galactic Civilizations IV - Species Pack으로 우주를 확장하세요! 이 흥미진진한 DLC에서 다수의 신규 외계 종족과 나만의 독특한 종족을 제작하고 커스터마이징하여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기능에는 탐색은 물론 각기 독특한 특성을 가진 Gaseous 종족인 Mollusks와 Mammalians 등과 같은 새로운 신규 종족과의 상호 교류가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구체적인 장단점과 모습을 선택하여 이러한 종족을 디자인하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내장된 도구는 커스터마이징한 종족을 다른 플레이어들과 온라인으로 공유할 수 있게 해줍니다.
Galactic Civilizations IV - Species Pack으로 은하계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입니다. 새로운 종족을 도입하여 게임플레이를 향상하고 공유된 종족 디자인을 통해 커뮤니티의 창의력을 감상하세요. 더 풍부하고 더 방대해진 우주를 오늘 확인하세요!
Galactic Civilizations IV의 Megastructures 확장팩을 통해 여러분의 문명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세요. 이 확장팩에서 여러분의 문명은 Type II 단계로 진보함으로써 별의 힘을 활용해 경탄을 자아내고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의 초거대 구조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이 확장팩은 별을 중요하기 그지없는 전략 자원으로 만듭니다. 별의 막대한 에너지를 이용해 갖가지 초거대 구조물을 세우세요. 에너지를 흡수하는 다이슨 구부터(Dyson Spheres) 넓게 뻗은 성간 관문까지(Interstellar Gateways), 모두 고유 효과가 있어 여러분의 문명이 우주를 제패하는 데 기여합니다.
Galactic Civilizations IV의 최신 DLC "Tales of the Arnor"에서 은하계의 오래된 비밀을 밝혀내세요. Mithrilar는 본래 우주의 수호자였습니다. Arnor는 그들의 피조물로, 태동기에 은하수로 여행해 온 Precursor 문명입니다. 이 DLC는 이 두 종족의 이야기를 심도 있게 다룹니다. 플레이어는 은하계 곳곳에 흩뿌려진 Arnor 유물과 마주치고, 전설 속 Precursor Wars와 수수께끼 같은 Dread Lords의 역사를 파헤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