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lactic Civilizations IV - Megastructures
Galactic Civilizations IV의 Megastructures 확장팩을 통해 여러분의 문명을 전례 없는 높이로 끌어올리세요. 거대한 별의 힘을 활용해 경탄을 자아내고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의 초거대 구조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기술의 정점인 Megastructure는 우주의 판도를 나에게 유리하게 바꿀 수 있는 강력한 구조물입니다. 각 Megastructure는 고유한 기능을 제공하며, 어떤 것을 구축할 것인지에 대한 결정은 막대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Dyson Sphere는 제국을 재정의하는 거대한 Megastructure에 연료를 공급하여 문명의 진화를 이끄는 궁극의 에너지 엔진입니다. Dyson Sphere의 호스트 별의 색은 그 잠재적인 Energy Output을 결정하게 되므로 에너지가 풍부한 흰색 별은 귀중한 자원이 됩니다.
Stellar Nexus는 여러분 문명의 핵심이 될 것이며 여러 가지 강력한 혜택을 주는 Megastructure가 되도록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Nexus Augment를 설치하여 새롭고 강력한 형태로 Stellar Nexus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Nexus Augment는 Nexus의 호스트 별의 색에 따라 다양하고도 강력한 효과를 제공하며, 각각 그 효과의 강도와 범주를 나타내는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어떤 Augment를 구축하시겠습니까?
멀리 있는 블랙홀을 즉시 연결하여 여행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Megastructure는 군사 동원, 신속한 확장, 심지어는 무역로 확장을 위한 새로운 길을 개척해 줍니다. 추가로, Stellar Gateway를 보유한 문명은 Open Gateways Treaty로 두 진영의 함대가 각각의 해당 Gateway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더 큰 동맹을 맺을 수 있습니다.
거대한 Class 39 인공 고리 행성을 건설하여 대규모 인구를 수용하고 문명의 미래를 확보하세요. Stellar Nexus와 마찬가지로 Ringworld는 호스트 별의 색에 따라 영향을 받으며 그에 따라 서로 다른 타일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거대한 거주 가능 고리를 건설하면 문명이 거주할 행성이 부족하지 않고 은하계에 영원히 이름을 남길 수 있습니다.
Galactic Civilizations IV의 최신 확장팩의 멋진 기능을 소개하는 새로운 퀘스트와 이벤트로 우주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폐허가 된 Ringworld를 발견하고 그 고대 기술을 활용하여 Megastructure 엔지니어링에서 파격적인 혁신을 이룩하세요.
새로운 개선 사항: 고대의 Ringworld 기술을 활용하여 식민지를 강화하고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강력한 새로운 개선 사항을 적용하세요.
새로운 궤도: 폐허가 된 Ringworld에서 발견한 기술을 심도 있게 활용하여 새로운 Orbital Improvement를 구축하고 식민지의 범위를 더욱더 확장하세요. 추가로, 이와 같은 기술을 이제 기존의 Orbital Improvement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사용하여 막을 수 없는 식민지와 핵심 세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운 함선 구성품: 이 고대 건설 종족에서 영감을 얻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해 더 크고, 더 강력한 함선을 구축하세요.
각 거대 고층 건물은 고유한 혜택과 도전 과제를 제공하며, 제국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신중한 계획과 자원 관리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영향력이 커질수록 경쟁 제국이 이를 주목하게 되며, 새로운 외교적 상호작용, 잠재적인 동맹 또는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Megastructures 확장팩은 Galactic Civilizations IV 은하계에서의 야심에 대한 규모와 스케일을 다시 규정함으로써 더 대담하고 통 큰 계획을 장려합니다.